skip to contents
D+380
프로그램

전시행사

  • 주제에 대한 담론을 제시하고, 국제적 이슈가 될 수 있는 국가를 위한 초청 또는 연계전, 지역 청년 및 디자이너, 기업과 연계한 전시로 구성하여 주제에 대한 담론을 관람객에게 알기 쉽게 전시의 형식으로 전달
  • 광주시립미술관 등 지역(광주, 전남)의 다양한 문화적 자산을 행사 기간 중 주제에 맞춰 전시 개최토록 하여 지역 전체가 축제의 장으로 마련

주제관

주제에 대한 담론을 제시 및 지역 연계 전시

해외 국가관

주제 연계하여 국가관 운영

아시아관

아시아 디자인의 발전과 미래 조망

특별전

시립미술관 등 광주, 전남지역 연계 전시 개최

비즈니스 행사

  • 디자인 페어, 비즈니스라운지, 벤처 마이닝 페스티벌로 구성하여 현장 판매,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바이어 초청 행사, 투자자 모집을 위한 IR 행사를 통해 경제적 성과를 거양하기 위한 기업 참여 유도
  • 다양한 전시와 비즈니스 행사를 동시 개최함으로서 디자인산업 시민과 기업가, 디자이너 모두의 축제의 장으로 마련

디자인페어

  • 지역 상품의 전시와 판매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 도모
  • 디자인비엔날레 기념 상품 개발 및 도록 판매
  •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워크숍 개최

비즈니스라운지

  • 지역 유망 중소기업 연계하여 개발된 상품을 중심으로 산업전시
  • 국내외 바이어 초청을 통해 비즈니스 상담 지원(바이어 50명)
  • 상품 구매 등 MOU 체결, 디자인 톡크 개최 등

벤처 마이닝 페스티벌

스타트업 투자자 런칭 행사 등

  • 스타트업 기업 대상 IR행사 추진(해외 투자자 초청 행사 진행)
  • 산업적 이슈 관련 초청 강연 진행
  • 기관별 투자상담 및 기관 부스운영 등

학술/이벤트

  • 국제적인 전문가 및 석학을 초청하는 국제심포지움으로 운영
  • 워크숍(참여프로그램 운영), 디자인 스팟(디자인 전시, 강연, 쇼룸, 핫플레이스 등 연계), 체험프로그램 등으로 구성

심포지움

국제적인 전문가, 석학 초청 국제심포지엄

해외 워크숍

참여 프로그램 운영

디자인 스팟

디자인 전시, 강연, 쇼룸, 핫플레이스 등 연계

체험프로그램

관람객을 대상으로 디자인 체험프로그램운영